사회공헌 탑 이미지
> CSR > 사회공헌
제목
㈜에스티오, 푸르메어린이재활병원에 장애아동 재활치료를 위한 지원금 전달
날짜
2019-11-07



 (주)에스티오, 푸르메어린이재활병원에 장애아동 재활치료를 위한 지원금 전달

임직원들 희귀난치질환 지원을 위한 '유미회' 조직, 자발적 지원에 나서



(주)에스티오/유미회(대표 김흥수)는 재활치료를 받는 어린이를 위해 임직원들의 금여우수리 1,200여만원 전달과 함께 도움이 필요한 3가정에 대한 결연후원을 푸르메어린이 재활병원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의 지원금은 (주)에스티오 사회공헌 활동으로 매달 희귀난치 및 중증장애 아동들을 위한 시설에 직원들이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하던 중 대부분 비급여보험으로 적용되는 재활치료비 부담에 걱정하시는 여러 부모님들의 이야기를 듣고, 어려운 환경에 놓인 희귀난치 및 중증 장애 아동과 그 부모의 경제적 부담에 조금 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급여의 일부분을 적립하여 마련하였다. 

 특히, 올해부터는 희귀난치 및 중증장애아동들을 본격적으로 돕고자 '유미회'라는 단체를 조직 하여 사내바자회. 직원 후원금 모금 등의 기금 조성을 통해 어려운 아동 및 가정의 생계비/치료비 등의 지원 사읍을 시작하여 타 기업에 귀감이 되고 있다. 

 또한 푸르메어린이재활병원 환자 3명의 생활비, 교통비 지원 등의 결연후원을 하여 따뜻한 온정을 전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 관련하여 (주)에스티오와 유미회의 김흥수 대표는 "예전부터 관심을 가지고 고민하던 일을 이제야 직원들과 함꼐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아직은 미약하지만 희귀질환과 중증장애로 아픔을 겪는 아동 및 가족의 건강 회봑과 행복을 찾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며, 회사의 사회적 책임 또한 완수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임윤명 푸르메어린이재활병원장은 "희귀난치아동과 어린이 재활치료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직원들의 급여 우수리 기부금 또한 아이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 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채용 브로셔 배너
채용프러셔 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