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탑 이미지
> CSR > 사회공헌
제목
강서구청 주최 환경보호와 자원순환을 위한 까치나눔장터 바자회 참여, 수익금 전액 후원활동 진행
날짜
2019-11-07



 지난 10월 26일 강서구 원당근린공원에서 강서구청(구청장 노현송) 주최 '까치나눔 장터 집중참여의'날에 에스티오/유미회도 참석하여 좋은 뜻에 힘을 보태었습니다.

 이 행사는 3월~11월말까지 매주 토요일 원당근린공원에서 주민들의 자발적 참여로 열리는 벼룩시장으로 재활용품을 사용함으로써 자원순환과 환경오염 예방 뿐 아니라 수익금의 일부를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분들에게 후원함으로써 그 의미를 더하고 있으며 1년에 1회 그 규모를 키워 대규모 바자회를 개최함으로서 강서구의 대표적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이날은 150개 지역주민 단체를 비롯하여 구청직원과 지역단체 등 1000여명이 참여하였고,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별도의 벼룩시장과 에너지 절감 및 자원 순환의 중요성을 주민들에게 알리기 위한 홍보부스도 마련되어 가족단위 주민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행사가 되었습니다.

 에스티오도 이 취지에 부합하도록 샘플로 생산하여 새제품과 동일하지만 판매목적이 아니기에 버려지거나 소각되는 상품들을 가지고 참여하여 오시는 주민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좋은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바자회의 수익금은 강서구청에서 진행하는 강서구 거주 어려운분들을 위해 기금 마련 중인 '2020 희망온돌성금'에 일부 기탁과 나머지는 현재 에스티오/유미회에서 지원하고 있는 희귀난치질환 아동 가정에 재활치료비로 전액 후원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취지의 행사들에 많이 참여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완수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채용 브로셔 배너
채용프러셔 팝업 닫기